본문 바로가기

두뇌건강

공황장애 증상 (소"비자만"족상) 수상한곳에서 해결

 

 

 

공황장애 증상 (소"비자만"족상)
수상한곳에서 해결해볼까요^^

 

 

 

 

 

 

저는 공황장애 증상으로 인해서
치료를 받았어요.

취준생인데 뭔가를 도전하기도
힘들고 내 스트레스를 관리할만한
취미를 가지기도 힘들었습니다.
매일 지하철과 버스를 타는
사소한 것 조차 고통이었어요.

 

 

 

 

 

 


난 죽기 싫은데 죽을것같은
경험을 하루에 몇번씩이나 하고
또 위기가 올거라는 불안이
반복되었어요.

공황장애 증상이었던 것이죠.
간혹 저를 잘 모르는 사람들은
이게 공부하기 힘드니까 괜히
꾀병이 아닌가 함부로 말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저는 너무 아프고
힘들었거든요. 숨이 막혀서
죽을지도 모른다는 경험을
두번다시 하고 싶지 않아요.

 

 

이는 공황장애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서 해아림에 내원했던 분들
중에서 한분의 고백이었습니다.

 

 

 

 

 

 

 

정신과적 질환의 경우에는
외적으로 보면 티가 잘 나지
않아서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꾀병으로 생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본인은 공황장애 증상으로
매우 힘든 상태죠.

 

 

 

 

 

 

 

 


사례에서도 공황장애 증상이
잘 나타나있지만 저것이
다가 아닙니다.
질식감으로인해서 호흡이 곤란해
지는것은 물론이고 심장이 짤리
뛰어서 찢어지는 기분이 듭니다.
그리고 손과 발이 저리고,
자신이 처한 상황이 현실같지
않고 분리되는 기분을 받습니다.

 

 

 

 

 

 

 

공황장애 증상이 나타나면
누구라도 힘들어 하겠죠.
예고없이 공황장애 증상이
나타나기에 혼자서 밖에
돌아다니기도 불가능하게 되고
지하철과 시내버스를 탑승하기도
어려워집니다.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도 숨이
막혀서 힘들어지게 되죠.

 

 

 

 

 

 

 

 

공황장애 증상은 뇌기능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편도체와 해마는 우리 몸의
불안과 공포를 조절하는데요.
뇌의 불균형이 계속 쌓여서
이들의 기능이 저하되어
공황장애 증상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냥 공황장애 증상이 없어지기를
바라는 사람들도 있지만 조기에
발견했을때 상태가 나빠지기 전에
조기치료가 이루어지는것이 좋습니다.
해아림은 발현증상을 나누어서 각
유형별로 두뇌훈련이나 한약처방으로
뇌기능활성화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이제 공황장애 증상 없이 편안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만긱해 보시길 바랍니다.